'롱혼'의 일상

카테고리 없음

先卽制人_

원명호 2021. 8. 26. 07:50

先卽制人

선즉제인

 

'남보다 한 발 빠른 것을 추구하는 습관을 뜻함'

 

비도 오고

고색 3단지뒤에 숨겨진 전집을 찿아

회사 이야기를 하며 대표와 모듬전을 먹었다

오랜만에 먹어본 전이 참 고소한 것 같다

 

오후엔 박승현 사장이 다녀갔다

제조기술자 이었는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변신 한 것이다

예전과 다른업에 종사하며 우뚝 선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노력과 용기가 있었다는 의미에서

존경받을 만 하다 기특하다

 

늘 도전해야 한다

아직 못해 본게 많다

 

마침 어제 시간이되어 매형의 부탁으로

미니홈피 업그레이드를 해주었다

매사가 그렇듯 내가 좀 더 알고 있을 때는 해주는거다

 

미국에서는 딸의 9월1일 부터의 첫 직장 FRAGOMEN 출근전 엄마와 시카고 여행을 하고 있다

거리가 도시적이고 깔끔해 보인다

잘 리프레쉬하여 멋진 사회도전을 시작해보길 빈다

 

 

변화 >

 

부딪히는 대로

끌리는 대로

해보고 싶다

 

거리를 걷다

하늘을 처다 보니

저 끝 너머도 궁금하다

 

여름 내내

입던 옷 털어내던

가로수가

해보라 용기를 준다

 

잠시 쑥스러움은

마스크뒤로 남기고

이것부터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