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혼'의 일상

카테고리 없음

聚精會神

원명호 2021. 7. 12. 07:15

聚精會神

취정회신

 

정신을 가다듬어 한군데에 모음.

 

7월 초복을 지나 여름으로 들어 섰다

나의 각오를 다시 되짚어 보고

재정비 할 부분들을 다지고 여름으로 들어가야 할 것 같다

 

정립된 나의 하반기 계획에 따라

7, 8월의 단기 실천계획을 점검해 보자

 

내가 책임지는 나의 인생 이기에

가만히 있는것 보다는 뭐든 낫지 않겠나

 

아침에 백신접종 예약 했다,

뉴스에서 떠들던 사이트 폭주니 뭐 이런거 없었다,

편하게 잘되던데

이젠 내 차례가 되었구나

 

 

코로나 백신 >

 

의기양양 코로나백신

귀하게 모셔왔다고

동네방네 요란했다

 

귀족이 되어

봄볕 아지랑이 타고

뒷담화 한방에

이리저리 회피 하더니

 

오늘 컴퓨터 예약에

집중 하는걸 보니

급하긴 하나보다

 

화이자, 모더나, 얀센

입에 착착 붙더니

백신 전문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