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혼'의 일상

카테고리 없음

不爲胡成

원명호 2021. 10. 15. 08:15

不爲胡成

불위호성

 

'행동하지 않으면 어떤일도 이룰수없다는 말'

 

어제 오전에 안성 농심 농업회사법인에 다녀왔다

김포에서 유량계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께서 작년초인가 버섯농업을 해볼까 한다 하며

준비 한다 하시는 소리를 간간히 들었는데

오늘 보니 정말 다 자력으로 지어 놓고 농업법인을 만들고 베지를 생산 하고 있었다

 

공장과 재배사 규모도 엄청 커서 놀라 감탄하는 것도 잠시

그 추진력과 실천력을 인정하는 것이다

성공, 실패 사람의 진실성를 떠나 도전과 실천하는 모습 배울점이다

 

아내가 하루종일 팔찌를 앓어버려 찿지 못한다고 전전긍긍 하고 있었다

퇴근후 다행히 찿아 주었다 다음부터는 잘 챙기겠지.

 

 

 

 

추진력을 보았다 >

 

재잘거리는 제비 소리에

묻어온

코웃음 소식을

뒷문으로 보내버리고

 

두어번 제비가

새끼를 데리고 가

휭 한 마음에

낮잠 한숨 자고 났더니

 

코웃음 소식이

태산이 되어서

앞에 서있다

 

금 나와라 뚝딱

도깨비 방망이를

오늘 보았다

 

번쩍

내려치는 일침이

여태 가시지 않는다

 

안성 농심 농업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