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혼'의 일상

카테고리 없음

假弄成眞

원명호 2021. 8. 7. 10:22

회사 확장성에 대해 고민해 보았다

방법은 있다

일단 내 생각을 제안했다

 

vision이 계속 없으면 다른 방법을 생각 해 봐야 하는 시점이다

 

우연히 ‘성북동 소행성에 사는 노는부부’의 글을 접했다

요약글을 읽고 내가 정리한 것은

 

논다는것 다른말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즐기며 놀며 하는 것,

주도적으로 돈도 벌며 자주적을 사는 삶

 

나의 꿈이다 그렇게 하리라 되리라

 

오후에 수호를 만나 맥주한잔 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논다는 것 >

 

거울 속에서는

일을 하는데

여기서는 논다

 

신나게

놀이에 집중하니

재미있다

 

늘 하던 일인데

너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